top of page

반갑습니다!

시시각각 하나님의 놀라운 손길을 드러내는 덴버의 하늘과 산을 경험한 분들은 이 아름다운 땅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좋은 땅에서 지난 1978년부터 복음과 말씀으로 시작된 우리 교회는, 1대 최제경 목사님과 2대 최요한 목사님에 이어, 3대 정유성 목사님이 부임한 2016년 1월 부터는 더욱 더 건강하고 균형 잡힌 교회로 든든히 세워지고 있습니다. 부임할 당시보다 3배 이상의 1세와 2세 성도들이 모여서 사랑을 나누며 복음으로 살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미국장로교(PCUSA) 교단으로 출발한 우리 교회는, 현재는 특정교단에 속하여 있지는 않은 초교파 교회입니다.  하지만 PCUSA에서 독립되어 나온 ECO(복음언약장로교)의 틀을 따라서 교회의 내규를 만들어 운영중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장로교회의 장점과 강점을 잘 지켜 나가면서도, 균형 잡힌 신학과 교회 중심의 목회관을 가지신 정유성 목사님을 중심으로 십자가 중심, 복음 중심, 말씀 중심으로 든든히 서 있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이 머리 되시고, 성령이 인도하시고, 하나님이 다스리시는 건강하고 바른 교회입니다.

 

한 번 방문 하셨다가도 그 날 등록하시는 교회, 등록하신 후에는 금새 한 가족으로 뿌리 내리는 교회, 깊이 있으면서도 쉽게 성도들에게 적용되는 말씀이 있고, 하늘 문을 여는 기도의 소리가 멈추지 않는 교회, 성가대와 찬양팀의 찬양은 항상 영감으로 가득하고, 봉사하고 섬기며 선교하고 사역하는 성도님들의 얼굴에는 항상 웃음이 그치지 않는 교회, 우리 북부교회입니다.

 

교회의 5가지 요소인 예배, 훈련, 선교, 봉사, 친교를 성장, 균형, 기쁨, 능력, 연합이라는 5가지 가치 안에 담아내는 건강한 신앙 공동체와 건강한 성도를 세워가려고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신앙이 성장하는 교회, 말씀 훈련을 통해 세상 안에서 균형 잡힌 성도를 세워가는 교회, 나가는 선교와 보내는 선교를 통해서 참 기쁨을 알아가는 교회, 땀 흘리는 섬김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힘입는 교회, 성도간의 성숙한 친교를 통해서 연합을 이뤄가는 교회, 이 교회가 바로 우리 교회입니다.

이 사랑의 공동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덴버한인북부교회

bottom of page